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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더니든 순회영사 안내 [10. 7.(월)]

작성자
주 뉴질랜드 대사관
작성일
2024-09-09


더니든 지역에 거주하시는 우리 교민 여러분의 민원 편의를 위한 대사관의 순회영사업무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

ㅇ 일시 및 장소

  - 일시: 2024년 10월 7일(월) 11시-13시

  - 장소: The Victoria Hotel Dunedin (137 Saint Andrew Street, Dunedin)


ㅇ 동 순회영사업무에서는 여권신청[여권 원본 및 뉴질랜드 비자(전자비자, 스티커 비자등 사본 필수)], 위임장 등의 공증

  (공증촉탁서 및 신분증 원본과 사본 필수), 민원신청 등의 서류 접수를 편리하게 처리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

ㅇ 이와 관련, 특히 주의하실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 - 이번 순회영사업무에서는 대사관 직원이 서류접수만 하고 대사관에 복귀하여 업무 처리 후 우편으로 송부해 드릴 예정이니, 필요한 서류와 우편료 및 추적번호(Tracking number)가 포함된 Courier bag  반송용 봉투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※ 여권 및 범죄경력증명 신청시 반드시 우편료 및 추적번호(Tracking number)가 포함된 Courier bag  반송용 봉투 준비

   - 여권접수시 만18세 이상인 경우 반드시 지문취득기에 지문(양손 검지손가락)을 등록하셔야 하며, 이번에 접수하는 여권은 5-6 주의 발급기간이 소요됩니다. 급하게 여권수령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국제특송 DHL 홈페이지 (https://kr-epassport.dhl.com/passport)에 접속 후 결제하기 -> 여권 신청시 예약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


     ※ 유의사항  

        △ 공관은 "뉴질랜드"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        △ 가족의 경우 한번만 결제하시면 함께 배송이 가능합니다.

        △ DHL 국제특송은 한국에서 대사관까지의 국제특송으로 자택으로까지 배달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. 여권수령을 우편으로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우편료와 추적번호(tracking number)가 포함된 Courier bag 반송용 봉투(대사관에서 배송받을 주소지까지)를 별도 준비하셔야 합니다.

     ※ 원할한 업무진행을 위하여, 순회 영사 방문 전에 대사관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본인이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의 구비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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